skip to content

홈 > 커뮤니티 > 총동문회 > 동문회장 인사

동문회장인사

제10대 동문회장 인사

반갑습니다. 성균관대학교 IMBA 제 10대 총동문회장 최동윤입니다.

우리 IMBA는 지난 2003년 개설 이래 디지털과 아날로그를 결합한 혁신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국내에 정착시켰으며, 현재 국내를 넘어 해외 x개국 원우가 함께 하는 600년 전통의 성균관대학교 글로벌 MBA 과정으로 성장하였습니다. 또한, 이 과정에서 형성된 3천여 동문 네트워크는 졸업 이후 친목 및 비즈니스 강화 등 활발한 교류를 위한 값진 기반이 되었습니다.

동문 여러분! 4차 산업혁명으로 설명되는 최근의 큰 시장 변화는 우리에게 많은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엄청난 기술의 발전 속도가 우리 일상에 투영되면서 주변의 모든 것이 쉽게 연결되고, 이를 통한 수많은 비즈니스의 탄생 및 쇠락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의 파고를 넘어 영속성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나 하나만의 능력이 아닌 연결된 네트워크를 통한 강력한 협업입니다. 우리 IMBA는 이미 태동 단계부터 디지털 시대에 걸맞는 모습을 갖춰 왔으며, 향후 여러분의 미래를 발전시키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하지만, 그 힘을 만들어 가는 것은 바로 우리 자신입니다.

동문 여러분! 저희 10대 총동문회는 이러한 변화의 선봉에 서서 여러분과 함께 헤쳐 나가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참여가 우리 모두가 누릴 수 있는 혜택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Business Support 및 Network 강화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IMBA는 우리의 자랑이자 자부심입니다. 동문 여러분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Your Partner, Our Pride. SKKU IMBA

감사합니다.

성균관대학교 IMBA 제 10대 총동문회장 최동윤

3.233.242.204